FAQ
공지사항
1:1 문의

주문 / 결제 목록

  1. 주문내용 및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!

    핏콩 쇼핑몰 시스템상 주문 후 주문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 제품 옵션 및 수량 변경이나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려요! 배송지 변경의 경우, 1:!문의 혹은 카톡문의로 남겨주시면 상담을 통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:)

  2. 결제수단을 가상계좌로 했는데, 입금확인으로 넘어가지 않아요!

   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요!

    1) 입금은행, 입금자명,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, 2) 입금기한이 지났을 경우, 3) 주문을 잘못해주신 경우 


    입금 후 카카오톡 알림톡 메세지를 받지 못하셨다면, 입금확인이 누락된 경우일 수 있으니 1:1문의 혹은 카톡문의를 남겨주세요.

  3.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주문서 작성시 쿠폰은 [주문할인], [배송비할인]-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여 각각 [주문할인쿠폰]과 [배송비할인쿠폰]을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각 쿠폰별 사용조건을 확인하신 후 사용해주세요! 적립금은 그 아래 사용 적립금에 금액을 입력하시면 자동적용되어 결제가 가능합니다. 적립금은 조건없이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으니 편히 이용해주세요:)

  4. 가상계좌 입금기한은 언제까지인가요?

    주문 후 2일 이내로 입금해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. 정확한 입금기한은 주문 후 카카오톡 알림톡에서 확인해주세요:) *단, 이벤트 상품 및 한정판매 제품의 경우, (영업일 기준) 주문일 익일 자정까지 미입금시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5.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주문건 상세보기 클릭 후 맨 하단에 '주문 취소하기' 버튼을 클릭해주세요! (주문취소는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가기 전까지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려요:)